2001년 1월, 중국 상해 소재한 Shanghai Fanshun 플라스틱 포장 공장은 독일 SIG Blowtec Gmbh & Co의 제품인 150mm 압출성형기와 60l용 헤드장치를 갖춘 블로우 성형기계 유형인 Blowtec 2-241/150의 가동에 들어갔다.

   이 기계는 중국에서 수입하는 이와가은 종류의 기계 로는 최초의 것으로서 Shanghai Fanshun 공장은 1000l짜리 IBC와 운반도구인 파렛트를 생산하게 된다. 순수 무게 18kg의 IBC를 매시간당 24개씩 생산해내는 이 기계는 벽의 두께를 부분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제어 장치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유해물질 운반에 허용되는 UN 인증 규격 용기(그릇, 병 등; container; 컨테이너)의 생산이 가능하다.

   UN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용기(컨테이너)가 특정 시험을 통과해야 하며 강철 보호 케이스에 둘러싸여 있어야 한다. 이런 시험들 가운데 하나는 용기 낙하시험으로 -18 온도에 보관되어 있는 용기를 1.9m 높이에서 떨어뜨리는 시험이다.
다른 시험은 내부 압력 시험으로서 1bar의 내부 압력을 받으면서 60분 이상을 견뎌야 하는 시험이다. 또 다른 시험은 용기를 포개 놓을때 위에서 누르는 압력 시험으로 4000kg의 무게 아래에서 24시간 동안 견딜 수 있어야 한다. 이외에도 누출 시험과 화학 물질 적응시험 등이 있다.  파렛트는 복합 성형의 방법을 통해 120*140*20mm와 120*20*120mm의 두 종류 규격으로 매시간당 14개씩 생산된다. 블로우 성형의 설계 역시 SIG Blowted사에서 나온다.
블로우 성형기계 및 블로우 성형 외에도 SIG Blowted사는 다음과 같은 광범위한 각종 주변장치들을 공급한다. 즉 자재 공급 및 재활용 시스템 전부(컨베이어 운반 관련기구, 그라인더 등등), 콤프레서 스테이션, 냉각 시스템, IBC의 밸브를 열기 위한 절단 장치 등이다.

   이외에도 실험실 장비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공급한다. 즉 냉각실, 낙하 시험장치, 누출 시험장치, 초음파 벽두께 측정장치 등이다.
이 생산라인에 투자함으로써 Fanshun 공장은 중국에서의 화학 산업의 부흥과 아울러 위에서 언급한 종류의 대형 규격의 공업용 컨테이너 시장을 개척하게 될 것이다.BASF사와 Sinopec사와 사이의 합작 사업은 BASF사가 일찍 해보지 못했던 가장 큰 규모의 해외 투자이다.

 

   (주)명기제작소는 개발을 발표한 이래 호평을 받고 있는 직압식 전동사출성형기 'NADEM시리즈'에서 형체력 80, 120, 180, 250, 360톤 5기종을 출품하여 각각 성형 실연을 하게 된다.
직압식 사출성형기인 'NADEM시리즈'는 형체력,이젝터,사출,계량 유동은 벨트와 활차를 사용하지 않고 동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소형.고출력.고성능 AC서보모터가 볼나사와 스크류에 직결된 아이렉트 구동방식이다. 따라서 전달 로스가 없고 우수한 정지 정밀도를 실현했다.

   형체장치는 작동 정밀도, 에너지 효율이 우수한 전동식과 압력제어에 뛰어난 유압식을 결합한 완전히 새로운 직압식 기구이다. 이 기구는 형체실린더 내부에 밀봉한 소량의 오일을 매체로 AC 서보밸브와 볼나사에서 발생시키는 유압력을 이용한 것이다.(특허출원중).

   배압력에는 배압전용 전자석을 사용하여 '서보 밸런스' 제어로 계량 안정화를 실현했다. '서보 밸런스'는 독자적인 새로운 제어로 배압 설정은 자석이 끌어당기는 힘을 이용하여 그 힘과 계량시의 수지압력이 균형있게 '0'으로 로드셀(하중변환기)을 조정한 것이다. 따라서 계량시에는 로드셀에 하중이 걸리기 떄문에 로드셀의 수명이 연장된다. 또 사출 하중의 1/10 이하에서의 배압 컨트롤도 전용 전자석에 의해 0에서 Max까지 정밀하게 조정된다(특허출원중). 벨트.활차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벨트의 잡음과 마모에 의한 분진 발생이 없고 또 절손에 의한 교환.장력관리 등이 필요없다. 컨트롤러는 높은 조작성을 고려하여 개발한NADEM전용 'VISTAC-a'를 탑재했다.
형재폐.사출속도.압력 등의 처리속도는 0.2ms로 초정밀 성형에 대응하는 고응답성을 실현했다. 성형조건은 12.1인치 컬러 액정화면을 직접 터치하여 입력할 수 있으며 카솔을 이용하는 번거로움을 제거하여 빠르고 확실하게 설정치를 입력할 수 있다.
또 조작판의 스위치는 조작중에 손가락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스위치 사이에 간격을 두어 오작동을 방지한다.